[메모리얼데이 연휴 즐기기 -3]
소매점-식당 관련 할인혜택 풍성...신분증 소지해야
메모리얼데이 연휴를 맞이해 애틀랜타 지역 소매점들과 식당들이 재향군인들 일반인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재향군인들을 위한 할인 및 무료 티켓을 받으려면 관련 신분증이 필요하다.
아카데미 스포츠는 오는 27 일까지 재향 군인 및 현직 군인과 배우자들에게 매장 및 온라인에서 10 %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베스트바이는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40 % 할인된 가격 혹은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100 달러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불루밍데일스(Bloomingdale's)는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모든 판매 및 통관 항목에서 추가 20 % 할인 된 가격으로 최대 70 % 할인한다.
코스트코는 재향 군인 및 현직 군인 등이 회원으로 가입한 부양 가족은 무료 혹은 할인 제품에 대해 추가로 60 달러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eBay는 일주일에 한 번 가정, 정원 용품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홈디포는 모든 군인들에게 매장 내 10 %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지피 루(Jiffy Lube)도 모든 전현직 군인들에게 모든 서비스를 25 % 할인한다.
판도라 음악은 판도라 뮤직 프리미엄 가입 20 % 할인 혜택을 모든 전현직 군인 및 부양 가족에게 제공한다.
샵밥(Shopbop)는 이날 5000 개 이상의 스타일을 최대 40 % 할인한다.
어번 아웃핏터스(Urban Outfitters)는 50 달러 구매시 10 달러 할인, 100달러 구매시 25달러 할인 등을 행사를 실시한다.
월마트도 의류, 가정 용품, 가구, 전기 제품, 기술, 장난감 등을 30-60% 할인판매한다.
한편, 식당가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애플비는 전현직 군인들에게 5월 중에 특정 가맹점에서 식사를 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고 드 차오 (Fogo de Chao)도 식사 50 %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후터스는 재향 군인과 현직 군인들에게 메모리얼데이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McCormick & Schmick 's 는 참전 용사들과 현직군인, 방위군 등에게 메모리얼데이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모든 참전 용사 및 현역 회원은 5 월 28 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모리얼데이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는 내용의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