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트론, 메모리얼데이 기념 바이백 이벤트...최대 1000불까지 보상
텔레트론이 다가오는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엑스포 바이백(MAY EXPO BUY BACK)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오래된 마사지의자, 매트리스, 침대, 가구 등을 최대 1000달러까지 보상해 준다.
업체측은 “오래된 마사지 의자나 매트리스 또는 오래된 소파나 다이닝테이블을 트레이드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000달러까지 보상해 드려, 새 제품들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바이백 행사는 메모리얼데이 연휴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이며, 관련 예산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번 기간에는 템퍼페릭 데모 클리어런스를 실시해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모 코지아 마사자의자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제품인 NAMI 소닉 진동운동기는 18개월 무이자(월 206달러)에 출시 판매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3분간 서 있기만해도 20-30분의 운동 효과는 물론 비만의 요인과 우리 몸속에 건강을 해치는 내장지방을 뺄 수가 있어 운동 부족과 비만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NAMI는 소닉 음파 진동기로 정밀한 소닉 음파 진동이 온 몸으로 퍼져서 관절에 무리없이 뱃살, 엉덩이, 팔뚝 전신을 자극을 해 지방을 빼주는 효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출시된 드림웨이브 엘리트를 48개월 무이자(월 198달러)로 구입할 수가 있다.
새로 나온 드림웨이브 엘리트는 페라리, 포르쉐, 마세라티 등을 디자인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켄 오큐야마가 세계최초 양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의 유명한 지압사 오카바야시의 마사지 기법이 탑재되어 있어 기존에 출시된 어떤 마사지 의자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독특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가 있다.
특별히 새로 매그내플랙스에서 출시한 최고급 미래형 매트리스 매그니 스마트 택 매트리스는 수면 유도 테크놀로지, 온도 조절. 코골이 방지 기능, 편안한 기상을 위한 알람기능, 어플을 통한 건강 체크 기능까지 있다. 또한 동반자와 따로 개인의 선호에 따라 온도/자세 조절 기능이 있고 코골이 소리를 감지하여 자세를 바꿔주는 코골이 방지 기능이 있으며 이번 메이엑스포 기간에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 업체는 벌츄오소 매트래스를 48개월 무이자(월 188달러)에 판매한다.
“왕족들이 사랑한 이태리제 벌츄오소 매트리스 벌츄오소는 내 몸의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위해 말털, 양털, 캐시미어, 울(Wool) 등 최고의 천연 재질로 만들어져서 마치 자연에서 자는듯한 느낌을 주는 매트리스”라고 설명한 텔레트론측은 “세계 최초로 양면을 뒤집어 사용을 할 수 있는 매트리스로 겨울철에는 말털, 낙타털로 구성된 면을 사용하면 따뜻하게 숙면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실크나 울로 된 쪽으로 뒤집으면 시원하게 잠을 잘 수가 있다”고 했다.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니콜리티 소파, 엘칸토 소파들과 다이닝 테이블, 베드룸 세트 등도 특가에 제공한다.
텔레트론측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문의=770-546-8999 △주소=5600 Buford Highway Suite A Doraville, GA 30340)
텔레트론이 메모리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