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바이오텍 박종오 동남부 지사장, 영양공급과 예방강조
세종바이오텍 박종오 동남부 지사장은 “미국 이민 생활에 바쁘고, 일하느라 건강을 신경쓰지 못했던 한인들이 종종 뇌졸중 등으로 쓰러지는 것을 볼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라고 전하고 “행복한 이민생활을 위해서, 자신의 몸을 평상시에 잘 돌보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박 지사장은 “몸이 좋지 않다면, 해당 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해줘야 큰 병을 막을 수 있다”며 “평소에 영양을 공급하는 등의 예방 조치가 필요하다”고 했다.
세종바이오텍은 지난 11년간 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군을 출시해 왔다.
동남부지사를 5년째 운영하고 있는 박종오 지사장은 “현재는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하고 “만병의 근원은 혈액순환이며, 그래서 혈관 청소가 중요한 것”이라고 했다.
세종바이오텍의 제품군은 △혈관대청소, 세종송보감 △소변관리, 세종요로청보감 △원기회복, 발효홍삼 고려효삼정 △ 만성위장장애, 세종속편환 △ 최근 크게 관심을 받고 있는 면역력에 좋은 세종후코이단 △신제품 세종관절보감까지 다양하다.
세종관절보감은 12가지 한방원료들로 개발된 관절 연골영양제다. 고질적인 관절염, 통증을 해소하고 염증제거와 관절 연골에 좋다.
업체에 따르면, 영양공급을 통해서 2-3주 정도 복용하면,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원료는 △버드나무 추출액(아스피린의 원료, 해역 진통) △우슬분말(관절, 통증, 허리, 류마티스관절염, 어혈제거) △두충분말(관절염 개선) △까마귀쪽나무열매분말(관절경직도 개선, 관절통증 개선) △참당귀분말(신경전달물질증가로 진통효과) △가시오가피분말(근골생성, 퇴행성관절염 개선) △을금(항염증, 어혈제거) △홍화씨(골다공증, 항혈전) △상어연골(뼈와 치아건강, 골다공증, 신경근육유지) △식이유황(관절치료제) △초록잎홍합분말(관절영양) 등이다.
박 지사장은 “이민 생활하면서 관절사용이 잦아 손목, 발목에 통증이 있거나, 골다공증, 노후관절,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는 한인들에게 세종관절보감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문의상담 동남부지사=678-770-3055 △홈페이지=www.sejongbiotech.us)
박종오 지사장이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