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트리 코너스 ‘시네 비스트로’ 내달 개관
피치트리 코너스의 타운센터 복합 개발 프로젝트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레스토랑 영화관 ‘시네비스트로(CinéBistro)’가 3월 중 개관한다고 귀넷데일리포스트지가 보도했다.
CMX 시네마스 측은 “시네비스트로는 3월 초순경 오픈할 것으로 예상되나 아직 정확한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시네비스트로는 포럼 쇼핑센터 인근 피치트리 파크웨이 맞은편, 5180 타운센터 블러바드에 소재하게 된다.
새 영화관은 오후 6시 이후에는 21세 이상 성인만 입장할 수 있으나 오후 6시 이전에는 3세에서 20세 연령 고객들도 21세 이상 보호자와 동반하기만 하면 입장할 수 있다. 영화가 상영되기 최소 30분 전 입장해야 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시네비스트로는 3만5132스퀘어피트 규모로 안락한 가죽 좌석에 발걸이도 있어 편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관은 고화질 대형 스크린을 6개 보유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바나 라운지에서 식사를 할 수 있고 영화관에서도 식사할 수 있다.
시네비스트로는 특별 상영관을 갖춘 VIP 프라이빗 다이닝룸도 있어 특별한 행사가 있으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피치트리 코너스의 타운센터 프로젝트는 시탄생 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7년 6월 착공에 돌입했다. 피치트리 코너스 시당국은 21에이커 규모의 부지를 유명 개발업체인 푸쿠아 디벨롭먼트(Fuqua Development)에 매각했다. 푸쿠아 디벨롭먼트 측이 리테일과 레스토랑 개발을 맡으며 시당국이 나머지 공용 공간의 개발을 책임지기로 했다.
귀넷카운티의 16번째 도시인 피치트리 코너스는 2012년 7월 1일부터 독립시로 정식 출범했다. 55년만에 귀넷카운티의 도시로 가입하게 된 피치트리 코너스시는 주민수 3만7077명으로 귀넷카운티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피치트리 코너스는 북쪽으로는 차타후치 강을 경계로 하고 동쪽으로는 버클리레이크, 서쪽과 동쪽으로는 각각 풀턴카운티와 뷰포드 하이웨이를 경계로 하고 있다.
내달 개관하는 시네비스트로 조감도. <피치트리 코너스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