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3일 로렌스빌 훈련소서 채용행사
귀넷카운티 경찰서가 정규직 경찰관 고용행사(Gwinnett County Police Officer Hiring Event)를 내달 2일-3일 오전8시-오후5시 귀넷경찰 훈련소에서 진행한다.
귀넷경찰서는 전국적으로 인증을 받은 법집행기관으로 436 스퀘어 마일 지역내에 거주하는 80만명 주민들을 위해 813명의 선서를 마친 경관들과 280명의 민간 직원들로 구성돼 있다. 경찰서장국과 4개의 부서(행정서비스, 지원운영, 범죄조사, 제복경관)로 구성된 2개의 관리국으로 이루어져있다.
지원자들은 오리엔테이션 세션에 참가하고, 신체검사를 거쳐 질의응답시간에 정보를 취합하게 된다. 구두 인터뷰도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모든 지원자들은 철저한 신원조회를 거치게 되며 90일 이내에 모든 채용 과정을 완료시키게 된다.
귀넷경찰서는 “행사과정은 6시간까지 걸릴지 모르니 각자 필요한 물건들(간식, 음료 등)에 대한 반입이 허락된다. 양일 모두 참석하라 필요는 없으며 각자 스케쥴에 맞춰 하루를 선택하면 된다. 고용행사 등록을 위해선 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귀넷경찰 훈련생 초봉은 3만8642달러(인센티브 가능)이며 학사학위 소지자는 4만960달러(학위 6% 장려금)이다. 또한 준학사학위 소지자는 3만9801달러(학위 3% 장려금)이다. 지원자 연령은 21세이며 지원당시 20살이어야 한다.
정규직 경찰관 고용행사를 진행하는 귀넷 경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