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바이오텍, 신제품 '세종관절보감' 출시
12가지 한방천연성분...골다공증 등에 효능
세종바이오텍이 각종 관절염, 골다공증에 효과가 좋은 신제품 '세종관절보감'을 내놓았다.
세종송보감, 세종요로청보감, 고려효삼정, 세종후코이단에 이어 세종바이오텍이 관절 및 연골건강을 위해 '세종관절보감'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한국 BCL바이오제약 중앙연구소가 수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12가지의 한방 천연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있다.
백세인생을 사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문제는 퇴행성과절염과 연골마모로 오는 관절통증이다. 중년과 노년 인구의 50% 이상이 골다공증이나 손목 발목 및 허리 목 등 관절이상을 호소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다.
세종관절보감은 통증의 원인이 되는 문제를 뿌리부터 제거하는 한방의 원리를 이용해 개발된 것으로, 시중의 일반진통제의 부작용인 위장장애, 변비 등 부작용이 전혀없다. 무엇보다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식약처(KFDA)가 효능을 인정하여 검증된 효능을 바탕으로 출시 한 것이 특징이다.
세종관절보감의 주성분은 , 버드나무가지껍질 추출물, 우슬, 두충, 식이유황, 까마귀쪽나무 열매분말, 초록잎홍합, 참당귀농축분말, 황금추출분말, 울금, 가시오가피추출 , 상어연골 분말, 홍화 씨 등이다.
세종바이오텍측은 "이를 통해 관절통증, 연골재생촉진, 골다공증,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관절이상을 우려하는 분에게 최적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2개월 분량 1박스, 195달러이다.
업체측에 따르면, 세종관절보감의 복용 추천자는 △관절사용이 많은 일이나 운동을 하는 경우 △관절염이나 관절통증을 줄이고 싶은 경우 △어깨, 손목, 무릎, 발목, 허리에 관절 영양공급을 원하는 경우 △노후 관절건강, 관절의 뻣뻣함을 느끼시는 경우 △골다공증 발생위험을 줄이고 싶은 경우 △해열진통, 해독기능, 노화방지효과를 기대하는 경우 △교통사고후유증, 퇴행성관절염, 디스크(목, 허리) 개선을 원하는 경우 등이다.
박종오 동남부 지사장은 "수년간 활동하면서 느낀 것은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라고 전하고 "이번에 출시된 관절보감을 직접 복용한 결과 평소에 아팠던 부분이 상당부분 호전된 것을 느껴 그 효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 지사장은 "본사가 오랜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인 세종관절보감을 애틀랜타 및 동남부 한인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문의상담=678-770-3055 △홈페이지=www.sejongbiotech.us)
세종바이오텍이 최근 출시한 관절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