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샤크 주상원, 무어 주하원 당선자 본보통해 메시지 전달
지난 6일 중간선거에서 승리한 한인타운 지구 후보들이 한인커뮤니티에 감사의 메시지를 본보 및 KA파워측을 통해 계속 전해오고 있다.
주하원 제95지구에서 승리한 베스 무어(Beth Moore) 민주당 후보는 피치트리코너스, 노크로스, 버클리 레이크, 둘루스, 존스크릭 등을 관할하게 된다.
무어 당선자는 “지역구에 속한 한인 유권자들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리고 주하원에서 여러분들을 대표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돼 영광이다. 그동안 힘겨운 캠페인을 벌여왔지만 인신공격이 아닌 공약 및 아이디어에만 집중해 온전히 긍정적인 유세를 펼쳤다는 사실에 자부심이 느껴진다. 저에게 한표를 던졌든 그렇지 않든, 지역구 모든 주민들을 위해 경제적 기회 및 메디케이드 혜택을 확대시키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특정한 법안에 대한 의견이나 공적 이벤트에 대한 참가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 개인 휴대전화(404-381-8311)로 연락달라”고 전했다.
자라 카린샤크 주상원 제48지구 당선자는 “차기 48지구 의원으로서 나라를 다시 한번 섬기게 돼 영광이다. 모든 지지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이들로 인해 이번 기나긴 여정이 가능했다. 또한 해당 지역구와 주를 위해 열심히 헌신해 왔던, 그리고 어마어마하지만 영예로운 캠페인에 출마했던 상대측 맷 리브스 공화 후보에게도 감사를 전한다”면서 “주상원에서 정당과 관계없이 우리 지역구가 전진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의 모든 주민들과 함께 작업해 나갈 것이다. 나의 문은 활짝 열려있고 내 연락처(770-855-0243) 역시 목소리를 내길 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존재한다. 오로지 미국에서만이 이민자의 딸이 성장해 통치의 고위직에서 나라를 위해 섬길 수 있다. 주상원에서 나는 모든 주민들의 복지를 촉진시키는 정책들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카린샤크 당선인의 선거구는 둘루스, 존스크릭, 스와니, 피치트리 코너스, 버클리레이크, 로렌스빌 일부를 포함하는 한인거주 밀집지역이다. 카린샤크 후보는 이번 중간선거에서 3만3234표(53%)를 획득해 2만9236표(47%)를 얻은 맷 리브스 후보를 누르고 결선투표없이 승리했다.
베스 무어 당선자.
자라 카린샤크 당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