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시대 쌀 핫도그 존스크릭점 최근 오픈
H마트 푸드코트 위치...부산어묵, 떡볶이도
인기 몰이 중인 ‘명랑시대 쌀 핫도그’가 둘루스점이 이어 애틀랜타 2번째 지점인 존스크릭점을 최근 오픈했다.
‘명랑시대 쌀 핫도그’ 존스크릭점은 H마트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다.
이미 알려진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이 지점은 오픈과 더불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존스크릭 점장은 “특별히 홍보를 하지 않아도, 이미 인터넷 등에서 접하고 둘루스점에서 경험해본 사람들이 존스크릭점도 방문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자가 방문했던 한가한 오후시간 대에도 고객들이 줄을 서 기다리고 있었다.
메뉴는 쫄깃함으로 이뤄진 오리지널 ‘명랑핫도그’를 비롯해 모짜렐라 핫도그, 통가래떡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점보 핫도그, 먹물 치즈 핫도그 등이 있다.
총 8개 핫도그 메뉴 중에서 모짜렐라 핫도그와 먹물 치즈 핫도그 등이 인기다. 점장은 “스파게티 요리에도 들어가는 오징어 먹물은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미국인들도 선호한다”고 했다.
명랑 핫도그는 고객 주문이후 요리에 들어간다. 지정된 쿡 시간은 품질 유지를 위해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이 업소는 핫도그 뿐만아니라 부산어묵과 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다. “부산 어묵은 한국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받고 있어 식감이 다르며, 매일 아침마다 튀겨서 판매하고 있다”고 전한 점장은 “떡볶이는 예전에 학교 앞에서 먹었던 바로 그 맛”이라고 강조했다.
명랑 핫도그는 한국에서 신기록을 갖고 있다. 이 상품은 지난 2016년 7월 부산 직영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최단기간 가맹점 800개를 돌파한 인기 아이템이다. 한국 프랜차이즈 사상 최단 기간 최다 매장 오픈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90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이다.
“프랜차이즈라 매장 세팅이 쉬웠고, 본사 지원도 좋았다”고 말한 존스크릭 점장은 “이미 맛이 검증된 상태이므로 매상도 좋아, 전 미주로 가맹점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어 점장은 “인근 학생 고객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웃는 얼굴과 좋은 서비스로 응대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업시각은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다.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려면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예약=678-823-0900 )
최근 오픈한 ‘명랑시대 쌀 핫도그’ 존스크릭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