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영혼사랑교회, 창립 1주년 부흥성회
뷰포드 소재 지구촌 영혼사랑교회(담임목사 채에스더)가 창립 1주년 부흥성회를 지난 28일까지 사흘간 개최했다.
이번 부흥회는 지난 26일부터 28일 오후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초청강사는 LA 사랑의교회 이경신 목사와 영화배우 출신의 샤론 셀링거 목사였다.
지난 28일 셀링거 목사는 구약시대 에스겔 선지자의 ‘생명의 강’ 환상을 설명하며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 생명의 강을 주시려고 댓가를 치루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수님이 우리 모든 죄를 씻어주셨음을 믿고, 성령님께서 삶에 함께 하실 때,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생수가 우리에게 흐르게 된다”고 한 셀링거 목사는 요한계시록을 인용하며 이 생수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그녀는 “계시록에 따르면, 생명수는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흐르고, 이것은 우리가 주님을 경배할 때 위로부터 우리에게 임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셀링거 목사는 “우리가 그 생수의 강에 뛰어들 때, 성경이 말하는 지혜와 총명, 모략과 지식과 더불어 여호와 경외하는 것들을 받을 수 있다”며 “그럴 때, 하나님의 지혜가 우리 지혜가 되고 그분의 권능이 우리 권능이 된다”고 했다.
이어 “하나님은 우리가 그 생수의 강을 체험하기 원하시며, 이를 체험한 우리는 웃음과 기쁨, 하나님을 기뻐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하고 “그 은혜의 강에 잠길 때, 억울한 마음과 상처가 사라지고 평안과 기쁨. 사랑하는 맘이 임한다”고 덧붙였다. (교회 문의 =904-565-0071, 413-374-1277 △주소=4296 Old Suwanee Rd. #6 Buford, GA 30518)
지난 28일 셀링거 목사(사진 오른쪽)가 설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