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국제전화 가능한 서비스 화제
올해로 미국 런칭 9주년을 맞이하는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에서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욱 발전시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국제 전화를 할 수 있는 아이토크엠 서비스로 한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아이토크엠은 저렴한 요금과 최고의 통화 품질을 위시해 월 4.99달러로 한국으로 국제전화 100분 통화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한국으로의 통화를 가능하게 해 하고 있다. 또한 한국 유선전화 및 휴대전화 포함 28개국에 무제한 전화를 할 수 있는 플랜이 월 24.99달러에 서비스되고 있다. 아이토크엠은 기존 국제 전화를 위해 사용했던 전화 카드와 달리 접속 번호나 핀 번호가 없고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 받아 내 휴대전화에 저장 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상무는 프로모션에 대해 ”언제나 아이토크비비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시는 미주 한인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이토크엠은 누구나 부담 없고 편리하게 그리운 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고안된 서비스이며, 또한 1년 계약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한하여 첫 달 1달러에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 말했다.
아이토크비비측은 “평소 한국 또는 외국으로의 통화량이 많거나 집전화가 없는 분들에게 이번 기회에 저렴하고 쉽고 편리한 아이토크비엠을 사용해 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문의=877-482-5507, 한국어 웹사이트 www.iTalkM.com)
아이토크엠 홍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