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터에 스프라우츠 매장 신규 오픈
4월엔 터커서 오픈..올해 중반까지 16개
싱싱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알뜰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개닉 식품점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이 요즘 메트로 애틀랜타에서는 가장 활발한 사세 확장을 나타내고 있다.
디케이터에도 오는 3월 1일 신규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라고 애틀랜타비즈니스크로니클지(ABC)가 보도했다. 총 3만스퀘어피트 규모의 디케이터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은 2551 Blackmon Dr.dp 소재하게 된다. 새 스프라우츠 마켓은 ‘디케이터 크로싱(Decatur Crossing)’이라 불리는 복합 재개발 프로젝트의 앵커테넌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유명 개발업체인 애틀랜타의 ‘푸쿠아 디벨롭먼트(Fuqua Development) LLC’가 맡고 있다.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은 애리조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메트로 애틀랜타에는 지난 2012년 첫 매장 오픈 후보지를 결정하기 위해 진출, 2014년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은 4월에는 터커 매장을, 우드스탁 매장은 오는 6월 오픈 예정으로 올해 중반까지 메트로 애틀랜타에 총 16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메트로 애틀랜타의 한인타운 허브에 자리잡은 둘루스 매장은 지난해 5월 11일 2220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러바드에 오픈했다. 상호에 ‘새싹’이라는 의미를 가진 ‘Sprounts’라는 단어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이 식품 체인은 가공식품보다는 신선 식품에 집중하는 그로서리 전문 매장으로 생선, 소시지, 육류 등은 신선하면서도 유기농 방식으로 생산된 제품들이 많다. 특히 농산물이 신선하면서도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 존스크릭점은 3630 피치트리 파크웨이 #99에 소재하고 있으며 스넬빌 매장은1250 Scenic Highway에 소재하고 있다. 귀넷카운티 2호점인 피치트리 코너스 포럼 쇼핑몰 인근 5130 Peachtree Parkway에서도 스프라우츠 마켓이 운영되고 있다.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