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마운틴 폭스바겐, 다운없이 새차 구입가능
스톤마운틴 폭스바겐에는 한인 3총사가 있다.
상당기간 호흡을 맞춰온 조셉 박 비즈니스 매니저와 홍성현 세일즈 컨설턴트, 그리고 최근 합류한 브라이언 김 세일즈 컨설턴트다.
5년차에 접어든 조셉 박 매니저는 “초기에 혼자 한인 고객들을 감당하기 어려웠으나, 홍 컨설턴트에 이어 김 컨설턴트의 합류로 고객 케어가 잘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3개월 전에 합류한 브라이언 김 컨설턴트는 “출근하는 것이 설렌다”며 “고객을 만나는 것이 첫 데이트 가는 느낌”이라고 말하면서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박 매니저에 따르면 스톤마운틴 딜러십은 지난해 조지아주 모든 딜러들 가운데 판매 수위를 차지했다. 박 매니저는 “올해도 판매 성과가 우수한 데, 이대로 연말까지 이어진다면 작년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인 트리오의 활약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이는 추천으로 이어지고 있다. 박 매니저는 “세일즈가 아니더라도 한인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정비서비스 파트에도 영업담당이 대신 문의해 주기도 한다”고 했다.
스톤마운틴 지점은 신뢰할만한 수상 경력도 많다.
최근 700여개의 폭스바겐 전국 매장 중에서도 차량판매가 가장 많은 우수 딜러(Wolfsburg crest club)로 선정됐으며, 이어 고객만족도 우수딜러(Customer first club)로 동시에 선정된 단 전국 10개 딜러가운데 하나다.
또한 자동차평가기관 에드먼드가 최고등급인 '5스타'(Edmunds 2017 five star dealer awards)를 부여했으며 평가기관 딜러레이터도 만족도 최우수등급(2017 Dealereater satisfaction)을 부여했다.
이 딜러십은 현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운페이 없이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Sign Then Drive'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36개월 리스의 경우 1회차를 딜러에서 부담해줘 고객은 35회의 비용만 내면 된다.
올해 새로 나온 2018년형 소형 SUV 티쿠안, 중형 SUV 아틀라스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박 매니저는 “차량은 워런티 6년-7만2000마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고 “파워트레인 워런티가 아니라 범퍼투범퍼(전체) 워런티”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워런티에는 해당기간만큼 중고차에도 이어진다”고 설명한 박 매니저는 “현재 나온 워런티 프로그램 중에 가장 좋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박 매니저는 “스톤마운틴 딜러는 한인타운에서 생각보다 멀지 않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이 딜러는 오는 31일에도 오후1시부터 7시까지 오픈한다.(문의=770-872-4800 △주소=3500 Stone Mountain Hwy. Snellville, GA 30078)
스톤마운틴 매장의 한인 트리오. 왼쪽부터 브라이언 김 컨설턴트, 조셉 박 매니저, 홍성현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