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모험섬, 4D 무비관 갖춰...4일 재오픈
레고 블록만 있으면 하루종일도 놀 수 있는 우리 아이. 레고가 두뇌 발달에 좋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 주말 하루동안은 레고랜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원없이 놀아주는 ‘쿨’한 신세대 부모가 되어보자.
1월 30일부터 3일까지 5일간 정비 이유로 잠시 휴관한 레고랜드는 4일 다시 오픈한다.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는 레고로만 이뤄진 3만5000스퀘어피트의 대규모 놀이동산이다.버시티,폭스극장,조지아돔 등이 100만개 가까운 레고 블록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다. 4차원 영상의 레고 스튜디오와 킹덤 퀘스트(Kingdom Quest), 레고시티와 듀플로 빌리지,매스터 빌더 아카데미 등도 레고랜드의 자랑이다. 또한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는 레고 프렌즈, 레고 매스터 빌더 아카데미, 레고 팩토리 투어, 레고 시티 컨스트럭션, 레고 레이서 빌드 & 테스트, 레고 파이어 아카데미, 레고 미니랜드, 킹덤 퀘스트, 듀플로 빌리지, 레고 카페, 생일파티 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러나 남자아이들만 레고랜드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핑크빛 컨셉의 ‘올리비아의 새집(New Olivia’s House)’은 아기자기한 재미를 좋아하는 여자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개구장이 남자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해적 모험섬(Pirate Adventure Island)’과 ‘레고 무비 4D 뉴 어드벤처(The LEGO® Movie™ 4D A New Adventure)’로 애틀랜타 레고랜드의 재미와 모험, 즐거움은 기존보다 2배 더 커졌다. 애틀랜타 레고랜드는 3500 Peachtree Road에 소재한 핍스 플라자 3층에 소재하고 있다. 애틀랜타 레고랜드의 탑승 놀이시설을 비롯해 모든 시설은 입장권을 구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 일요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문의=www.legolanddiscoverycenter.com
애틀랜타 레고랜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