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단체-동문회 등...단체 회장 이취임식, 장학금 전달도
한 해의 마지막달인 12월을 맞아 이번 주말부터 한인단체들의 송년회와 정기총회 등이 이어진다.
포문을 여는 것은 동남부안보단체협의회로 오는 2일 오후 6시 둘루스 명가원에서 제3기 총회를 개최한다. 이날에는 회장 이취임식도 함께 치뤄진다.
같은 날 배재 중고등학교 애틀랜타동문회도 오후6시30분 둘루스 쉐프장에서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다음날 오후6시에는 고려대교우회가 동문회 송년회를 스와니 소재 베어스베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 같은 시각에 서울대동문회도 송년회를 존스크릭 소재 세인트 아비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그 다음주인 오는 8일에는 조지아부동산협회가 송년회를 오후6시에 둘루스 소재 엠바시 수트에서 개최한다. 참가 복장은 파티 드레스, 턱시도 또는 정장이다. 이어 대한민국 ROTC문무회 애틀랜타지회가 2017년 송년회는 오는 9일 오후 6시30분 둘루스 서라벌 식당에서 마련된다.
같은 날 애틀랜타골프협회는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오후6시30분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저녁식사와 더불어 장기자랑 등이 예고돼 있다.
조지아식품협회는 송년회를 오는 10일 6시30분 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날에는 국악공연과 선발된 장학생 10명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린다. 또한 한국왕복비행기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같은 날 민주평통도 레이니어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개최한다.
조지아애틀랜타상공의는 오는 16일 오후6시30분 한인회관에서 이취임식을 개최하며, 이날 경품 시상과 더불어 초청 가수와 밴드 공연도 이어진다.
연세대동문회는 오는 17일 오후5시30분 둘루스 소재 버클리힐스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한다.
한편, 애틀랜타 한인회는 오는28일 오후6시 한인회관에서 송년모임의 대미를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