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공원, SPLOST<특별목적판매세> 기금으로 리노베이션
로렌스빌의 트리믈 밀(Tribble Mill) 공원이 기존보다 훨씬 개선된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개방됐다고 귀넷데일리포스트지가 보도했다.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재원은 2009년 SPLOST(특별목적판매세)로 인해 조성된 예산으로 충당됐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공원의 편의 시설들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자연 테마의 새 어린이 놀이터와 신규 시민 광장이다. 또한 그늘을 피하는 새 휴식처(Shade Shelter)와 시트월(Seat Wall)도 새롭게 조성됐으며 조경도 더욱 새로워졌다.오크(Oak)와 메이플 패빌리온을 연결하는 새 보행자 교각도 설치됐다. 700에이커 규모의 트리블 밀 공원은 수려한 109에이커 규모의 오조라 호수와 40에이커의 챈들러 호수 2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오조라 호수는 귀넷 주민들에게 멀리 가지 않고서도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물놀이 장소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조라 호수는 또한 농어와 메기 및 송어의 일종인 블루길, 레드이어 선피쉬 등의 다양한 어류가 서식하고 있어 카누 타기 뿐 아니라 낚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봄철과 초여름에 오조라 호수는 특히 담백하면서도 산뜻한 맛이 일품인 농어 낚시에 제격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트리블 밀 공원 내에는 호수 이외에도 피크닉 테이블과 놀이터, 산책로 등 다양한 가족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다.
트리블 밀 공원은 로렌스빌 2125 트리블 밀 파크웨이에 소재하고 있다. 귀넷 시민 공원들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gwinnettparks.com)에서 할 수 있다.
트리블 밀 공원의 자연테마 어린이 놀이터.